본문 바로가기

미친낙타 of ETC

샤오미 멀티 시티 크로스백 솔직후기

샤오미 멀티 시티 크로스백 솔직후기


이번에 미낙이가 해외여행 준비하면서

구매한 샤오미 멀티 시티 크로스백의

착용(사용)시 느낌과 내부 외부 사진을 올려봅니다


포장지 그대로의 샷입니다!

포장지도 쓸데없이 고퀄? 지퍼백 ㅋㅋ



이제 나오렴 지퍼를 열었으니깐



미낙이도 궁금했는데 마침 사이즈가 나와있네요

230mm의 길이에 175mm의 너비

두께는 80mm군요


그외에는 뭐라고 써있는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



딱 받아서 꺼냈을 때의 느낌은 백팩보다는 당연히 작지만

슬링백 크로스백으로는 작은 편은 아니라는 생각이었어요


스타일은 뭐 그냥 깔끔?


앞의 지퍼는 잠그고 숨김이 가능해서 좋네요


샌딩 패브릭 소재를 적용했다고 하고

방수처리가 되어있어서 큰 비가 아니라면

내부의 소중한 물건을 보호할 수 있어요

14인치 이하의 태블릿PC 수납 가능한 크기라고 합니다



샤오미 멀티 시티 크로스백 80mm의 바닥면

더 넓으면 백팩을 들고 다니는게 낫겠죠 

적당하다고 여겨지네요



옆면의 디자인은 이렇습니다

아랫쪽을 접어서 붙여놓은 모양이고

위는 납작하고 아래는 공간이 있어서

착용감에 있어서 만족스러움을 줍니다



샤오미 멀티 시트 크로스백의 뒷면이네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서 오른쪽으로 맬 수도 왼쪽으로 맬 수도 있게

양쪽에 고리를 제공한건 참 칭찬해!

폭신폭신한 매쉬 소재가 뒷면과 어깨끈에 다 적용되어 있어서

땀이 덜 차고 폭신해서 좋아요



어깨끈의 디테일입니다...

별거 없죠? ㅋㅋ



쟈크는 이렇게 편하게 여닫을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지문방지가 된다고 하는데 응? ㅋ


 

어깨끈의 연결고리는 플라스틱이라고 생각했는데

금속재질 이었습니다 그리고 연결부위가 360도 회전해서

아무렇게나 끼워도 됩니다 역시 샤오미~

작은 디테일까지 신경썼네요



가장 중요한건 내부겠죠!

앞면 뒷면으로 포켓이 있고 크진 않지만 지퍼로 잠글 수 있는

조그마한 포켓도 있습니다

여행하면서 혹은 일상생활에서 필요한 것들 

가지고 다니기엔 충분하겠죠


미낙이가 이 샤오미 시티 크로스백을 구매한 이유는

몇 가지가 있는데요


일단 판매자에 블랙 혹은 다크그레이라고 써놨던데

다크그레이가 맞을거 같습니다

다크그레이의 내부는 민트색으로 되어 있습니다 ㅋㅋ

완전 취저....


그리고 방수소재적용! 여행 중에 액션캠과

기타 등등 모두 넣고 다닐 예정이거든요


최고 중요시 여겼던건 

이미 크로스백이 있었지만 너무 슬림한 사이즈라서

가방 두 세 개 들고 다니기는 싫기에

중형 크로스백만 들고 다니려고 구매했습니다


아래에서 한 번 더 설명하겠습니다 ^^



앞쪽의 지퍼 내부는 손바닥크기 정도?

깊이가 손바닥 넓이 정도 되고 좌우폭도 넓지는 않아요

어지간한 스마트폰 간신히 넣을 정도?



착용시에 모습인데요

사용하는 분에 따라 다르게 느껴지는 부분이겠지만

미낙이는 조금 큰 편이라고 생각해요

많이 크게 느껴지진 않습니다 ^^

용도에 맞게 사용하면 되니까요!!



샤오미 멀티 시티 크로스백 구매의 결정적 이유!

미지아 미니 4K 액션캠과 삼각대 셀카봉을

넣고 다녀야해서입니다!

추가 가방을 안들고 다닐거니

핸드폰, 지갑, 여권, 액션캠 액세서리 등도

넣어야 합니다


결과적으로 딱 좋은 크기네요 ^^


가격도 16500원 정도로 형성되어있고

국내배송도 많아서 보통 1~2일 내로 받으실 수 있어요


미낙이처럼 해외여행시 몽땅 넣고 다닐 크로스백을

원하신다면 괜찮은 선택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


아직 콘텐츠가 많이 없지만 유튜브에도 놀러오세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S1xyUIrEAIZQy0U3nQjvSg?view_as=subscrib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