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친낙타 of ETC

가성비 최고 다이소 삼각대 핸드폰삼각거치대

가성비 최고 다이소 삼각대 핸드폰삼각거치대


미낙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S1xyUIrEAIZQy0U3nQjvSg?view_as=subscriber


해외여행 준비하면서 마련한 물품이 있어서

하나 더 솔직후기를 작성해 봅니다.


이미 유명한 제품이이고 리뷰도 많지만

 미친낙타의 느낌대로

장단점을 체크해 볼까 하네요.


사자마자 포장지를 던져버리고 와서 구성품만 있습니다.

포장지를 제외하곤 딱 저렇게 들어있어요.

삼각대 본체와 핸드폰 클립!



기본적으로 다리를 펼치면 이런 모양이 되고

가장 많이 사용하는 모습이 될거 같네요.

고프로 액세사리 고릴라 삼각대의

저렴이 버전이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가격은 가성비 최고의 제품답게 3000원!



디테일하게 체크를 해보자면

머리를 각도에 맞춰 돌려주고 고정시킬 수 있게

금속나사와 플라스틱의 구성으로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고정도 잘 되고 풀고 잠그기도 용이하네요.



다이소 핸드폰삼각거치대의 가장 아쉬웠던 부분입니다.

핸드폰 클립과 연결되는 볼트가 플라스틱이네요.

실제로 여러 번 풀고 잠그기를 반복하니 조금씩

손상이 오기 시작합니다. ㅠ



삼각대 다리의 관절도 조금의 유동이 가능하게

잘 만들어져 있습니다. ^^

역시 다이소 삼각대 칭찬해!



또 하나의 장점!

다이소 핸드폰삼각거치대는 이렇게 신발도 신고 있어요.

절대 안미끄러지는 재질은 아니지만

정말 신발처럼 무늬도 들어가 있고

말랑말랑한 재질이라서 핸드폰 거치시 안정감을 제공합니다.



삼각대의 다리는 여러가지 묘기를 보여줄 수 있게

잘 만들어져 있네요.

요런 모양도 가능하고.



이렇게 바닥에 착 붙여서 흔들리는 상황에서

단단하게 거치할 수도 있겠고요.



삼각대 본체에 클립을 연결해서 이런식으로

촬영은 물론 단순 거치대용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미낙이의 폰은 아이폰X이며 UAG 핸드폰케이스를

사용하고 있는데 정말 빡빡하게 들어갑니다.

사진의 폰은 그냥 집에서 놀고있는 갤럭시S6 ㅋ

5~8cm의 폰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클립의 옆쪽 너트와 연결하면 이렇게

기본적인 촬영모드?



가장 궁금했던게 미낙이가 촬영용 액션캠으로

미지아 미니 4K를 구매했는데요.

핸드폰 클립을 제거하고 끼우면

다이소 핸드폰삼각거치대와 규격이 딱 맞아

다양하게 활용을 할 수 있어서 좋네요.

아마도 고프로는 사용이 안되겠죠?



핸드폰 뿐만이 아니라 미지아 미니 4K의

거치대로도 사용할 수 있으니 이 얼마나 좋습니까!



거치대 혹은 삼각대 뿐만이 아니라 이렇게 다리를 다 접으면

셀카봉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며 그립감이 상당히 좋습니다.


3000원짜리 하나 구매해서 최소 6가지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네요.

1. 핸드폰 거치대.

2. 핸드폰 미니 삼각대.

3. 핸드폰 셀카봉.

4. 미지아 4K 삼각대.

5. 미지아 4K 셀카봉.

6. 미지아 삼각대셀카봉의 핸드폰 클립.


미지아 삼각대셀카봉도 있는데

반대로 핸드폰 클립을 저렇게 미지아 삼각대셀카봉에

끼워서 활용도 가능하니 정말 1석6조의 효과네요.


결론을 말하자면

다이소 삼각대 핸드폰삼각거치대는 가성비

최고의 제품이라고 감히 말할 수 있겠네요.


일반 셀카봉처럼 늘어나지는 않지만 그것만 뺀다면

다양한 용도로 여행시 혹은 집에서 사용하기 최고네요.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핸드폰 클립과 연결되는

볼트 부분만 혹사(?)시키지 않는다면

충분히 오래 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인거 같습니다. ^^


꼭은 아니지만 이것도 감히

해외여행필수템에 넣어도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쾅! 쾅! 쾅!


미낙이의 유튜브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S1xyUIrEAIZQy0U3nQjvSg?view_as=subscrib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