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친낙타 of ETC

편하고 저렴한 아디다스 듀라모 슬라이드 삼선 슬리퍼

편하고 저렴한 아디다스 듀라모 슬라이드 삼선 슬리퍼




안녕하세요 미친낙타 미낙이입니다

이번에는 부산여행이 아닌 슬리퍼 리뷰 혹은 개봉기가 되겠네요

제가 구매한 슬리퍼는 아디다스의 듀라모 슬라이드 G15890입니다


여자친구꺼를 전에 같은 모델로 구매했었는데

이번에 해외여행을 가게 되면서 한겨울에 슬리퍼를 구매했네요 ㅋ

게다가 신고있던 나이키 슬리퍼는 하도 오래 신어서 바닥이 거의 평면이라

비만 오면 쭉쭉 잘 미끄려지거든요


유명 인터넷 쇼핑몰에서 1만원대 중후반에 구매했습니다



듀라모 슬라이드 박스를 보면

SHOWER DOUCHE 라고 적혀있네요

의미야 대충 알겠으나

검색을 해보니깐 SHOWER은 다들 아는 샤워이고

DOUCHE는 프랑스어로 샤워입니다 쿵;


하지만 샤워실에 놓고 쓰라고 만든 슬리퍼는 아니죠 ㅋㅋ

물놀이와 샤워를 할 때 신어도 문제 없다는 뜻입니다


재질에 따라서 물에 취약하고 미끄러짐이 심한 슬리퍼가 있으니 말입니다



오랜만에 만나는 아디다스의  박스

흑과 백으로 깔끔하게 만든 박스는 마음에 드네요

그래서 바로 버렸어요 ㅋㅋㅋㅋㅋ

재활용을 열심히 해야죠 암암



저렴한 제품이다보니 막 고퀄리티의 느낌도 아니고

그렇다고 이게 뭐야 수준도 아닙니다

사이즈는 10mm 단위로 나오는데 245 255 265 이런식입니다



오리지널 삼선 슬리퍼와는 다른 느낌이죠

듀라모 슬라이드는 그냥 밑창과 일체형입니다

플라스틱 사출하듯이 한 방에 같이 찍어낸 제품인거죠

게다가 전에 삼선 슬리퍼에서는 직선형의 투박한 디자인인데 반해

듀라모 슬라이드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적용했네요 ㅋㅋ

밑창도 살짝 곡선형이며 발등 부분 저렇게 조금 휘어져 있는게

어마어마한 차이를 가집니다~



발가락이 편하게 쉴 수 있게 살짝 홈도 파져있어요

잘못해서 발가락이 앞으로 빠져나갈 일은 덜하겠네요 ㅋ

또 이렇게 가까이서 보니 밋밋한 표면이 아니라 양각의 수많은 -들이 ^^



바닥은 물빠짐이 잘되도록 설계 되었는데

조금 닳기 시작하면 과연 미끄러짐이 발생하진 않을까

생각해보게 됩니다



하... 빨간 줄무늬 양말... ㅋㅋ

제가 구매한 아디다스 듀라모 슬라이드는 285mm입니다

원래는 운동화 280을 신는데 작으면 뒷꿈치가 나와서 흉할테니

285로 구매했는데 탁월한 선택인거 같네요

딱 정 사이즈로 보면 될 것 같습니다


나이키 슬리퍼보다 편한지는 모르겠지만

가성비로 보면 괜찮은 제품인거 같습니다


제돈으로 제가 구매해서 포스팅합니다!